이런 회사가 많았으면 좋겠읍니다^^
제품도 튼튼하고 친절하고 시스템이 넘 잘되어있어 대만족임다 왜 이제 알았나 했어요 덕분에 감사함다^^
ghm20**
2016-12-09
두닷으로 신혼집꾸미기
사진 4장밖에 못올리나요??ㅠㅠ 어느덧 신혼4개월 차네요~~^^ 결혼준비 하며 방배동 쇼룸에서 두닷가구의 튼튼함과 디자인 확인하고 대부분 두닷가구로 신혼집 꾸몄습니다~~ - 안방 : 서랍형 침대, 서랍장, 화장대, 화장대의자, 침대옆 선반(침대가 서랍형이라 서랍을 열수 있게 협탁대신!),거울, ㄱ자 선반 - 부엌 ; 바퀴달린 수납장, 식탁, 벽걸이 선반 - 서재 ; 벽걸이 선반, 책상, 모니터선반, 책장, ㄱ자선반, 전신거울, 바퀴달린 티테이블 - 현관입구 전신거울 미루던 후기 이제야 올리네요~ 두닷가구로 인테리어하고 집들이 할 때 마다 이쁘다고 어디가구냐고 다들 물어보네용!ㅎㅎ
ksh12**
2014-12-14
후기입니다.
신혼집 꾸미기 가구를 고민하다가 거의 대부분 두닷가구로 결정했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은 후기가 없어서 고민했었는데 작은 싱크대의 연장으로 사용도 되고, 수납도 좋고, 싱크대 높이와도 아주 잘 맞아서 대 만족 합니다. 식탁임에도 불구하고 물에 자주 노출 되면 안에 나무가 팽창 되는 현상이 있을 수 있다하여, 유리매트까지 따로 깔아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책상도 1200,800 두개 이어서 사용중이고, 책장도 아주 잘 매칭되어 예쁜집이 되었어요. tv 장식장도 두닷에서 했구요, 깔끔하고 만족 합니다. 아래 수납도 꽤 되구요. 다만 저 살때보다 식탁 가격이 좀더 저렴해져서 배가 아프네요 ㅎㅎ ^^ 두닷 가구 자주 애용하고 주변에도 많이 물어봐서 강추 하고 있습니다 ~ 두닷 너무 좋아용!
goo**
2014-01-07
사무실안의 두닷 / 두닷과 함게한 사무실 인테리어
사무실이 십년이 넘어가다 보니 때가 많이 끼어서 올해가 가지전에 인테리어를 다시 하기로 했습니다. 인테리어 업체는 꼼꼼하게 따져서 골랐지만, 가구는 처음부터 두닷으로 하기로 마음먹었더랬죠. 이미 집에서 사용하는 두닷 가구에서 만족도가 높았던지라, 이것 저것 재고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책장은 모두 예비크로 했는데, 800+800+600+800 구성과 1200+400+800+600으로 구성했습니다. 800짜리는 모두 수납장이 있는걸로 선택했는데 수납장이 많아져서 지저분한게 안보이니 사무실이 아주 깔끔해졌습니다. 두닷에 알아보니 수납장을 추가할 수도 있다는 군요. 사용하다가 수납공간이 부족해지면 수납장을 더 추가해도 되겠습니다. 간이 회의 테이블은 오울로 1406데스크로 했는데, 모든 모서리가 라운드로 되어있어서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합니다. 프린터 테이블은 콰트로0806으로 선택했는데 무지하게 튼튼합니다. 프린터 무게가 엄청난데 테이블이 조금의 휨 현상도 없습니다. 서랍장은 스툴 300 3단 서랍장으로 했는데 날씬해서 너무 마음에 들고 서류넣기에 딱 좋습니다. 역시 두닷가구는 조립하기 쉽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모두 조립서비스 신청했는데 이렇게 많은걸 한분이서 뚝딱 뚝딱 금방 조립해 내시는데 역시 두닷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yien33**
2013-12-05
서재&드레스룸 ALL CHANGE~
6년동안 빨간 답답한 벽지에 커튼 헹거와 지브라무늬의 화장대를 없애버리고, 작은 방 가구를 두닷으로 전부 바꿨습니다~ 저렴하게 하려고 안가본 전시장 없이 발품도 많이 팔았는데 (두닷도 세번이나 갔다는 ....) 최종 결정은 두닷으로~! 의심 많은 남편이 새벽 3시까지 조립하면서 "가구가 튼튼하게 잘 나오긴 했다" 고 하더라구요,^^ 원래 밀로스 화장거울 아래에 화장대가 따로 있는데, 서재랑 드레스룸을 합쳐야 해서 통일감을 주려고 콰트로 800에 다가 밀로스 거울장을 올렸어요. 이케아 에는 립스틱, 파우더 등등 수납 할 수 있게 칸막이 쳐서 사용 해서 수납이 깔끔하게 잘 되서 너무 좋습니다 ^ 다이소에서 2천원에 구입한 드레스룸 사이에 철망도 나름 효율성이 조은것 같아요.
kirra**
2013-11-11